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3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번호 제목
          57 (주문/결제 안내) 결제 모듈이 설치되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결제 모듈이 설치되지 않을 경우

          하기의 링크를 통해 KCP 플러그인 수동 설치를 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안되신다면 구떼 고객센터 1899-6340으로 전화주시면

          정성껏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 (기타 이용 안내) 구떼 고객센터의 전화상담 시간은 언제인가요?   

          저희 구떼 고객센터의 전화상담 업무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 : 10:00 ~ 17:00 (점심시간 13:00~14:0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 휴무

          55 (기타 이용 안내)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되나요?   

          현금영수증은 주문 시 기재한 주문자 개인 정보로 일괄 처리되며,
          배송 완료 후 일주일 이내에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금 영수증의 요청을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순서와 방법으로 진행해 주세요.

           

          1) [가상계좌] or [계좌이체] 중 선택
          2) 매출증빙에 현금영수증 선택
          현금영수처리를 받으실 분의 번호를 입력하시고 나서 결제

           

          현금 영수증 조회는 국세청 사이트에서 하실 수 있고,
          영수증은 이메일에서 확인하여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금액은 쿠폰, 적립금 등의 할인 혜택을 제외한 실결제 금액으로 합니다.

          54 (기타 이용 안내) 상품평에 등록했는데 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삭제되는 경우도 있나요?   

          제품평은 제품에 대한 평가를 올리는 곳으로, 
          해당 제품의 내용과 부합되지 않는 경우에 한해서 (타 사의 광고글 등) 
          별도의 사전통보 없이도 삭제가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3 (기타 이용 안내) 사용후기 작성 시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님께 찾아가기 위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 후 사용후기 작성 시에 

          아래와 같이 적립금을 자동 적립해드리며,

          지급된 적립금은 제품 구매 시에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포토 사용후기 : 700원 적립 

          2. 텍스트 사용후기 : 200원 적립

          3. 베스트 후기 당첨 : 추첨을 통해 구떼 향수 정품 증정




          52 (기타 이용 안내) 적립금은 쿠폰과 함께 중복사용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보유하고 계신 쿠폰과 함께 중복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이벤트/기획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51 (기타 이용 안내) 회원등급에 따라 적립금 혜택이 다른가요?   

          회원 등급은 누적된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회원 등급은 총 6개로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 등급별 혜택]

           

          1. 신규회원(일반회원) 
          1) 기준 : 구떼 회원으로 가입하신 신규고객
          2) 혜택 : 10%생일축하쿠폰, 적립금지급
          ※ 가입축하 적립금 1,000원

           

          2. 브론즈회원 
          1) 기준 : 5만원 이상 구떼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 
          2) 혜택 : 구매금액의 2% 할인, 10%생일축하쿠폰 

           

          3. 실버회원 
          1) 기준 : 15만원 이상 구떼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
          2) 혜택 : 구매금액의 4% 할인, 1% 적립, 15%생일축하쿠폰

           

          4. 골드회원 
          1) 기준 : 30만원 이상 구떼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 
          2) 혜택 : 구매금액의 6% 할인, 1% 적립, 15%생일축하쿠폰 지급, 무료배송 서비스

           

          5. VIP회원 
          1) 기준 : 50만원 이상 구떼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 
          2) 혜택 : 구매금액의 8% 할인, 2% 적립, 20%생일축하쿠폰 지급, 무료배송 서비스

           

          6. VVIP회원 
          1) 기준 : 75만원 이상 구떼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 
          2) 혜택 : 구매금액의 10% 할인, 2% 적립, 20%생일축하쿠폰 지급, 무료배송 서비스

           


          ※ 단, 이벤트 특가상품은 무료배송에서 제외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50 (기타 이용 안내) 적립금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적립금 내역은 [MYPAGE  > 적립금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9 (기타 이용 안내) 비회원으로 구매 시에도 적립금이 지급되나요?   

          비회원으로 제품 구매 시에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적립금 외에도 회원가입을 하면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반드시 회원가입 후에 제품을 구매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48 (기타 이용 안내)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할 수 있나요?   

          적립금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지급됩니다.

           

          ① 신규회원 가입 시
          ② 제품 구매 시
          ③ 사용후기 작성 시
          ④ 각종 이벤트 참여 등

           

          ※ 제품 구매 시에 지급되는 적립금은 
          회원등급에 따라 차등 지급되오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47 (교환/환불 안내) 제품용기가 불량이고, 내용물에 이상이 있습니다.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저희 구떼 고객센터(1899-634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원 접수를 통해 수령지로 해당영업소 택배기사님을 보내 드리고 
          반송처리가 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희 구떼 반송담당센터에 해당 제품이 반입되면 
          이상여부를 파악하여 문제 해결까지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46 (교환/환불 안내)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있습니다.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저희 구떼 고객센터(1899-6340)로 문의해 주시면 제품을 재배송 해드리고 있으며, 
          재배송된 제품을 받으실 때에 파손된 제품과 맞교환하여 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품 배송 중의 파손이 아닌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45 (교환/환불 안내) 제품을 받지 못했거나 제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제품을 받지 못하셨거나 주문하신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에는 
          7일 이내 저희 구떼 고객센터(1899-6340)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교환 또는 환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44 (교환/환불 안내)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어떻게 되나요?   

          원칙적으로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신청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단, 미개봉 제품에 한하여 제품 구매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하지만, 

          왕복 택배비(5,000원)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 접수는 1899-6340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43 (교환/환불 안내) 반품시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 배송료 부담은 반품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오배송의 경우에는 
          저희 구떼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그러나, 단순변심이나 수취거부, 수취인 주소 불명으로 인한 반송 등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5,000원)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 모든 반품 시에는 판촉행위로 인해 지급된 
          경품 및 사은품이 있을 경우 모두 반납하여야 하며, 
          이미 당해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에는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반품금액을 지급드립니다.

          42 (교환/환불 안내) 향수 개봉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제품을 개봉하면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 

          41 (교환/환불 안내) 교환/반품하려는 제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저희 구떼 고객센터(1899-6340)로 반품요청의 전화 연락을 해주시면

          해당 건을 반품 접수하고 CJ대한통운 택배사의 택배기사를 배치하여 

          반품해야 할 제품을 수거차 방문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이 저희 구떼 반송담당센터에 도착하고 나면, 

          반품처리여부를 결정하고 처리결과에 대해서 

          문자 또는 전화연락을 통해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 단 개봉한 상품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40 (주문/결제 안내)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상태가 출고 전(주문접수/결제확인)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MYPAGE] or [ORDER]에서 주문번호를 클릭 후 주문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39 (주문/결제 안내)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되어 있어요.   

          카드결제 취소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카드사의 본사에서 취소처리 후,
          실제 취소완료 시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3일정도의 처리기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카드대금청구서에 본사에서 취소한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도 
          고객님의 카드결제일 전날까지 카드사에서 취소처리한다면 
          결제일 당일에 출금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본사에서 취소 시 5~7일 정도 소요되는 관계로
          당월에는 출금되고 익월에 해당카드사에서 상계처리하여 청구하게 됩니다.

           

          또한, 카드대금청구에 관해서는 카드사마다의 차이가 있으니 
          고객님 카드의 카드사로 직접 문의해보시면 보다 상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38 (주문/결제 안내) 주문취소요청을 다시 철회하고 싶습니다.   

          이미 취소요청하신 주문은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대량구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