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7개(현재 1/총 3페이지) |
번호 | 제목 |
---|---|
57 | (주문/결제 안내) 결제 모듈이 설치되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
56 |
(기타 이용 안내) 구떼 고객센터의 전화상담 시간은 언제인가요?
저희 구떼 고객센터의 전화상담 업무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 : 10:00 ~ 17:00 (점심시간 13:00~14:00) |
55 |
(기타 이용 안내)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되나요?
현금영수증은 주문 시 기재한 주문자 개인 정보로 일괄 처리되며,
현금 영수증의 요청을 원하실 경우에는
1) [가상계좌] or [계좌이체] 중 선택
현금 영수증 조회는 국세청 사이트에서 하실 수 있고,
※ 결제금액은 쿠폰, 적립금 등의 할인 혜택을 제외한 실결제 금액으로 합니다. |
54 |
(기타 이용 안내) 상품평에 등록했는데 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삭제되는 경우도 있나요?
제품평은 제품에 대한 평가를 올리는 곳으로, |
53 |
(기타 이용 안내) 사용후기 작성 시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님께 찾아가기 위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 후 사용후기 작성 시에 아래와 같이 적립금을 자동 적립해드리며, 지급된 적립금은 제품 구매 시에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포토 사용후기 : 700원 적립 2. 텍스트 사용후기 : 200원 적립 3. 베스트 후기 당첨 : 추첨을 통해 구떼 향수 정품 증정 |
52 |
(기타 이용 안내) 적립금은 쿠폰과 함께 중복사용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보유하고 계신 쿠폰과 함께 중복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이벤트/기획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51 |
(기타 이용 안내) 회원등급에 따라 적립금 혜택이 다른가요?
회원 등급은 누적된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회원 등급은 총 6개로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 등급별 혜택]
1. 신규회원(일반회원)
2. 브론즈회원
3. 실버회원
4. 골드회원
5. VIP회원
6. VVIP회원
※ 단, 이벤트 특가상품은 무료배송에서 제외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50 |
(기타 이용 안내) 적립금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적립금 내역은 [MYPAGE > 적립금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49 |
(기타 이용 안내) 비회원으로 구매 시에도 적립금이 지급되나요?
비회원으로 제품 구매 시에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적립금 외에도 회원가입을 하면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
48 |
(기타 이용 안내)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할 수 있나요?
적립금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지급됩니다.
① 신규회원 가입 시
※ 제품 구매 시에 지급되는 적립금은 |
47 |
(교환/환불 안내) 제품용기가 불량이고, 내용물에 이상이 있습니다.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상담원 접수를 통해 수령지로 해당영업소 택배기사님을 보내 드리고
그리고, 저희 구떼 반송담당센터에 해당 제품이 반입되면 |
46 |
(교환/환불 안내)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있습니다.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하지만 제품 배송 중의 파손이 아닌 |
45 |
(교환/환불 안내) 제품을 받지 못했거나 제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제품을 받지 못하셨거나 주문하신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에는 |
44 |
(교환/환불 안내)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어떻게 되나요?
원칙적으로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신청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단, 미개봉 제품에 한하여 제품 구매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하지만, 왕복 택배비(5,000원)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 접수는 1899-6340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43 |
(교환/환불 안내) 반품시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 배송료 부담은 반품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오배송의 경우에는
그러나, 단순변심이나 수취거부, 수취인 주소 불명으로 인한 반송 등의 경우에는
또, 모든 반품 시에는 판촉행위로 인해 지급된 |
42 |
(교환/환불 안내) 향수 개봉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
제품을 개봉하면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 |
41 |
(교환/환불 안내) 교환/반품하려는 제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저희 구떼 고객센터(1899-6340)로 반품요청의 전화 연락을 해주시면 해당 건을 반품 접수하고 CJ대한통운 택배사의 택배기사를 배치하여 반품해야 할 제품을 수거차 방문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이 저희 구떼 반송담당센터에 도착하고 나면, 반품처리여부를 결정하고 처리결과에 대해서 문자 또는 전화연락을 통해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 단 개봉한 상품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40 |
(주문/결제 안내)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상태가 출고 전(주문접수/결제확인)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MYPAGE] or [ORDER]에서 주문번호를 클릭 후 주문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39 |
(주문/결제 안내) 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되어 있어요.
카드결제 취소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카드사의 본사에서 취소처리 후,
따라서, 카드대금청구서에 본사에서 취소한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도
그리고,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본사에서 취소 시 5~7일 정도 소요되는 관계로
또한, 카드대금청구에 관해서는 카드사마다의 차이가 있으니 |
38 |
(주문/결제 안내) 주문취소요청을 다시 철회하고 싶습니다.
이미 취소요청하신 주문은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 |